본문 바로가기
  • 기억하고 싶은 하루
기억하고 싶은 오늘/맛집과 카페

[밀양] 돈까쓰 맛집 하마돈까쓰 돈까쓰 먹는 하마.WAGUWAGU

by 엄뇽뇽 2022. 8. 5.
반응형

# 돈까쓰는 주기적으로 먹어주는 게 인지상정

 

 느긋한 주말 날이 더워서 요리해먹기는 싫고 어디가 괜찮을까 생각하다가 다른 분들의 포스팅에서도 자주 보이는 돈까스! 돈까스는 실패하지 않취! 밀양에서 돈까스라면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었어요 하마돈까쓰 가볼게요 출발☆

 

하마돈까스 로고
하마돈까스

 

# 쪼끔 웨이팅 하실 수도...

 

 하마 돈까스는 제가 옛날부터 먹던 돈까쓰 맛집이었는데 밀양에서 꽤 유명한 돈까쓰 맛집이에요. 네이버 리뷰 900개 중 평점 4.5면 많이 유명하다는 거겠죠?ㅎㅎ 밀양에서 한 번은 찍고 가시라고 여러 곳에서 추천하는 곳이에요(근데 왜 인스타엔 글이 없을까? ). 주말 점심에는 라이더들이나 외부에서 놀러 오신 분들이 계셔서 웨이팅을 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래요. 


오늘도 점심 1시 정도 갔는데 짧지만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20분 정도는 기다릴만한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회전이 빨랐어요. 아싸!

 

하마돈까쓰 대기줄
문을 여시오 나를 들이시오!!

 

# 메뉴 오늘은 평소 못 먹어보던 돈까스들로

 

메뉴판
메뉴판


 기본에 충실한 왕돈까쓰나 치즈 돈까쓰는 예전부터 먹어봐서 오늘은 평소에 보기 힘든 파 돈까스와 어니언 돈까스로 시켜봤어요.(치즈떡볶이도 맛있어 보이는데?)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가성비가 참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 하마의 식사량은 하루 60kg (대충 푸짐하다는 이야기)

 

파채돈까스


 일단 여기서 양이 적다는 생각은 절대 안 드실 거게요 많이 푸짐하거든요.ㅎㅎ 빨리 사진 찍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후다닥 촬영하고 입에 시동 걸고 있었어요.

양파도... 파도 엄청 푸짐했어요>< 파 한입 양파 한입씩 먹어야지!! 파 양파 파 양파 이거 뽀뽀 금지 10시간 조합이었네요. 

 

돈까스 전체사진 식사 후 입냄새가 날 것 같다.
가그린이 가방에 있어야 하는 이유.jpg

 


 먹어도 왜 음식이 안 줄어들었지?라고 생각했는데 커틀릿이 2개 들어있었어요.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2명이서 먹을 때 돈까스 하나에 떡볶이 같은 다른 메뉴랑 조합하면 좋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내가 푸드 파이터처럼 생긴 건 아닌데...)

 

파돈까쓰
커틀릿이 2개?

 


 파 돈까스부터 말씀드리면 일반적인 돈까쓰 소스보다 달콤하고 간장이 베이스였어요. 파채만 놓고 보면 삼겹살 집에 그 파채 같은 느낌이에요. 삼겹살과의 조합은 익히 증명됐지만 돈까쓰랑 먹어봤을 때 튀김옷과의 조합이 색다르고 식감이 좋았어요.(간장 파닭 느낌!!)  맵지 않아서 중간에 먹다 보니까 뭔가 스파이시한 게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점점 파채를 먹는 양이 늘어가고 있었어욬ㅋㅋㅋ

 

풍성한 파채
파돈까스 한입

 

파스타처럼 파채를 먹음
파스타를 안 시켰으니 파채를 파슷해서 파슷하게?(앗 죄송함미다ㅎㅎ)

 

 다음으로는 어니언 돈가스도 같이 먹어봤는데요, 양파채가 넉넉하게 올려져 있고 거기에 소스는 돈까스 소스와 고깃집에 새콤한 양파채 맛의 중간을 가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니언 돈까스가 더 취향이 맞았던 것 같아요. 돈까스가 튀김이다 보니 양파채랑 여기에 소스는 좀 새콤한 맛이 들어가서 끝까지 맛있었거든요.(예를 들다 보니 돈까스가 삼겹살이 되어버렸네?) 어니언 돈까스도 무진장 푸짐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어니언 돈까스
어니언 돈까스

 
# 가게가 벌크업 중

 

 2018년에 개업했을 때는 가게가 좀 좁다고 생각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최근에 이사하시고 가게가 점점 넓어지고 있어요. 밀양 시내가 특별한 뷰가 있다던지 참신한 분위기를 내기에는 제한이 좀 있어요. 먹고 나서 좋은데로 가는 거죠?ㅎㅎ 그래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매장 내부 사진
매장 내부

 

# 오시는 길

 

장소 : 밀양시 삼문동 600-1

연락처 : 매일 11:00 ~ 20:00 (14:30 ~ 16:30 브레이크 타임)

영업시간 : 055-354-8807

주차 : 매장 옆 공터 주차 혹은 100미터 근방에 밀양시내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자리는 넉넉해요.

 

# 마무리

* 음식 맛있었어요!

* 양이 푸짐해요.

* 매장이 깨끗해요.

* 가끔 재료 소진으로 빨리 문 닫아요.

* 30분 이상 웨이팅이라면 다음 기회를 노릴 것 같아요.

* 브레이크 타임이 애매해서 꼭 확인하세요.

 

밀양사람이라 자주 가서 이번에 소개해드리게 되었지만 푸짐하고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어요. 근데 이번엔 양이 좀 많았어서 다음번에 둘이서 가게 된다면 돈가스 1과 다른 메뉴로 조합할 것 같아요. 떡볶이나 파스타랑 같이 먹으러 다시 가보고 싶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