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억하고 싶은 하루
기억하고 싶은 오늘/놀거리

[부산] 가덕도 가볼만한 곳 노을 맛집 대항 전망대 차박은? 힘들겠네요.

by 엄뇽뇽 2022. 10. 7.
반응형

# 드라이브 차박 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날씨가 나들이하기 너무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가덕도에서 드라이브하다가 들리기 좋은 대항 전망대에 다녀왔습니다. 뷰가 좋은 만큼 차박이 가능할지 알아보겠습니다. 기억에 선명하게 남는 황금빛 바다와 코랄빛 하늘 가덕도 대항 전망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

 

1. 오시는 길

2. 대항 전망대 전경

3. 차박이 가능할까요?

4. 그 외에 놀거리

5. 마무리

 

 

1. 오시는 길

 

 

장소 : 부산시 강서구 대항동 산 1-4

연락처 : 051-970-4062

영업시간 : 상시 운영

주차장 : 전망대 앞에 10~15대 정도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대항전망대 주차장
주차장

 

2. 여긴 노을 맛집이에요.

가덕도는 평소에도 카페에 가기 위해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가는 중간중간 뷰가 너무 좋아서 여러 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타이밍 좋게 노을 지는 시간에 맞춰서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시원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대항마을과 황금빛 바다 산호색으로 물든 하늘이 평소보다 더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노을이 시작되는 대항전망대
파란하늘과 노을

 

노을이 저물어갈수록 하늘도 바다처럼 노랗게 물들었어요. 예쁜 사진은 실루엣 사진이라고 했던가요. 저희를 포함해서 오신 분들 전부 해를 등지고 사진 찍기에 열중하고 계셨답니다. 1초라도 더 길게 이 풍경을 눈에 담아두고 싶었어요. 오늘은 구름이 좀 있는 편이라 평소랑 또 분위기가 달랐던 것 같아요.

 

열심히 사진찍고있는 관광객들
다들 사진찍기 바쁨

 

노을이 예뻤던 전망대
온통 황금빛이던 전망대

 

전망대 구조물
대항전망대 포토존

 

3. 차박이 가능할까요?

차박에 대해서는 정식 차박지가 아닌 만큼 취식을 제외하고 생각하더라도 제한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화장실이 없거든요. 가장 가까운 지양곡 주차장의 공용화장실까지는 차로 약 3~5분 거리거리로는 1킬로 정도였습니다. 이 점이 제일 아쉬웠어요.

 

가장 가까운 공용화장실
근처 가장 가까운 공용화장실

 

하지만 간이의자를 펼쳐놓고 커피정도 마시고 가는 건 얼마든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캠핑용 화장실 팩도 있던데 상황에 따라서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그 외에 놀거리

예뻤던 뷰 외에도 작은 규모의 버스킹이나 무료로 볼 수 있는 망원경 등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킹은 규칙적이지 않아서 덤이었지만 망원경으로 바라보는 바다도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버스킹 준비
한창 준비중인 버스킹(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는건지?)

 

망원경으로 보던 바다
망원경으로 보던 바다

 

5. 마무리

오늘은 기억에 오래 남을 가덕도의 노을 맛집 대항 전망대에 다녀왔습니다. 시원시원한 뷰가 노을 지는 시간이 아니더라도 예뻤겠지만 오늘은 더욱 예뻤던 대항 전망대였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지나가시는 길이나 날 좋으실 때 잠시 쉬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가 완전히 넘어갔음
해가 완전히 넘어가고 산호색이 되어가는 하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