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억하고 싶은 하루
기억하고 싶은 오늘/숙소

[나고야] 숙소추천 접근성 좋은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고야 다이코 도리 사이드(3성급)

by 엄뇽뇽 2022. 11. 1.
반응형

# 나고야 역에서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신축 호텔

오늘은 나고야 역에서 걸어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다이와 로이넷 다이코 도오리 사이드(Daiwa Roynet Hotel Nagoya Taiko dori Side)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나고야역에서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었고 중심가에 위치하지만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부대시설은 쏘쏘 했네요. 자세한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

1. 오시는 길

2. 호텔 로비와 룸 컨디션

3. 조식 : 어... 여기서 쌀국수가?

4. 주변에 갈만한 곳

5. 마무리


1. 오시는 길

 

  • 주소 : 18-10 Tsubakicho, Nakamura Ward, Nagoya, Aichi 453-0015 일본
  • 일본어 주소 : 〒453-0015 愛知県名古屋市中村区椿町18−10
  • 나고야역 다이코 도리 출구 방면 E8에서 도보로 5분 거리(600m) 정도입니다. 
  • 연락처 : +81524593155
  • 체크인/아웃 시간 : 14:00 / 익일 : 11:00
  • 가격은 22년 10월 기준 조식 포함 더블 10만 원 수준
  •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daiwaroynet.jp/en/nagoya-taikodoriguchi/
 

Daiwa Roynet Hotel Nagoya Taiko dori Side[Official]

This is the official website of the Daiwa Roynet Hotel Nagoya Taiko dori Side. The hotel is ideal for business and tourism.

www.daiwaroynet.jp

 

2. 호텔 로비와 룸 컨디션

호텔은 다이코 도리 E8번 게이트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고 500미터 정도 걸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건축된 지 얼마 안 돼서 전체적인 시설이 깔끔했어요. 로비는 2층에 위치해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체크인을 하는데 조율해주면서 무료로 방을 더블에서 트윈으로 업그레이드해줬네요. 개이득ㅎㅎ

 

로비에 여러 여행객들이 대기중
깔끔한 로비

 

룸은 당연하지만 매우 청결했습니다. 싱글이 아니라서 비교가 좀 힘들지만 방도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고요 TV가 큼직해서 보기 좋았어요(인터넷 티브이 서비스는 안 돼서 볼 게 없었다는 게 함정) 저는 담배를 태우지 않지만 흡연실이 있으니 흡연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한 룸 내부
깔끔한 룸 내부 넓다
침구류가 청결함
깨끗한 침구류


화장실이 특히 좋았는데 깔끔했고 넓어서 좋았어요. 어메니티도 잘 마련되어 있었고요. 문제라고 한다면 세면실에는 수압이 약해서 약수터에서 세수하는 느낌이 났어요 샤워할 때는 정말 괜찮았지만요.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니 옷 입은 채로 샤워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시다.ㅋㅋ

 

깔끔한 세면대 하지만 수압이 약했어요.
세면대 수압이 약했어요. 졸졸졸
깔끔하고 넓은 화장실
화장실이 넓어서 좋았어요


뷰는 무난 무난한 시티뷰를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이 호텔의 특징이 아니라 나고야의 특징일 것 같은데 스포츠카가 많아서 잘 때 붕붕 방방 거리더라고요 경찰이 통제하는 소리 엠뷸이 지나가는 소리 창문은 꼭 닫고 주무시길  바래욬ㅋㅋ(영화 찍는 거 아니지? 선릉역 근처 숙소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나고야의 고층시티뷰
나고야의 시티뷰

 

부대시설은 코인 런드리만 있고 다른 시설은 아예 없어서 쏘쏘 했어요. 비즈니스 호텔로 봐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도심 한 복판에서 이 격에 넓은 곳에서 잘 수 있으니 괜찮았다고 생각이 들어요.


3. 조식 : 어... 여기서 쌀국수가? 


조식은 1층에 있는 식당에서 먹을 수 있었고요 특이하게 베트남 음식을 주특기로 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1층식당 내부
1층 식당 내부
포가 메인인 조식
특이하게도 여기 조식 메인은 쌀국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포가 맛있긴 했지만 완전하게 베트남 분위기를 내기 위한 다른 메뉴들이 뒷받침되지 못한 것 같아서 기분이 안 났던 것 같아요ㅋㅋ 일본에서 아침은 낫토에 우메보시가 정석이죠? 근데 베트남식 디저트 스티키 라이스? 는 특색 있으면서도 맛있었어요 이건 다른 곳 가서도 생각날 듯해요.

 

호텔의 정갈한 조식
깔끔한 조식


출국하는 날 조식권을 못 쓰고 나오게 돼서 로비에 이야기했는데 1천 엔으로 디너에도 쓸 수 있고 다른 날에도 쓸 수 있다고 이야기하셨어요 하지만 당분간은 올 일이 없을 것 같으니 쿨하게 반납하고 왔어요.(차도남 느낌 나나요? 내 돈 아니고 회사 돈 ㅋ)

 

4. 주변에 갈만한 곳 

나고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호텔 주변에 갈만한 곳으로 택시로 15분 거리에 나고야성이 있어요. 나고야가 대도시이지만 도심 한복판에서 여행 느낌 내기엔 좋은 것 같아요. 

 

https://www.nagoyajo.city.nagoya.jp/ko/

 

나고야 성 공식 사이트

나고야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성내의 장소 · 요금 · 주차장 안내 등을하고 있습니다.

www.nagoyajo.city.nagoya.jp

 

 

 

그리고 나고야역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지브리 파크가 22년 11월 1일부로 오픈했죠. 저도 언젠가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그 외에도 나고야역 지하상가나 도큐핸즈 미츠코시 백화점 등 쇼핑이나 일본 특유의 공예품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 많이 있어요. 언제 한번 여행 특집으로 포스팅해보고 싶네요.

 

https://ghibli-park.jp/en/

 

GHIBLI PARK

Main Park AreaGhibli’s Grand Warehouse Inside the Grand Warehouse a mysterious town packed full of Ghibli secrets was born. The town is overflowing with Studio Ghibli gallery exhibits, kid’s playrooms, a film room, café, gift shops and more. VIEW MORE

ghibli-park.jp

 

5. 마무리

  • 시설이 청결해요.
  • 화장실이 넓어서 좋아요.
  • 나고야역에서 별도 도보로 올 수 있어서 좋아요.
  • 부대시설은 코인 런드리만 있어서 쏘쏘 했어요. 티브이 채널조차 볼게 없...

오늘은 나고야역에서 걸어서 접근할 수 있는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고야 다이코 도리 사이드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고 흡연이 가능해서 출장 오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나머지 부대시설이나 조식 등은 무난 무난했던 것 같아요.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나고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실 것 같아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