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억하고 싶은 하루
기억하고 싶은 오늘/맛집과 카페

초량 문토스트 부산역점 새로 열어서 가봤어요 본점과 비교하면 글쎄요

by 엄뇽뇽 2023. 5. 10.
반응형

# 송정 가면 문토스트 국룰이었는데 말이죠

오늘은 예전부터 송정에서 필수로 들러야 한다는 문토스트가  초량에도 생겼다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송정만 알고 있었는데 어느새 분점이 엄청 늘어났더라고요. 본점에서 아무래도 바다를 만끽하며 먹는 재미가 없다는 점이 아쉬웠는데 과연 어땠는지 바로 말씀드릴게요

초량에서 점심메뉴 고민하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매장입구
매장입구

 

# 오늘 포스팅할 내용

  1. 오시는 길
  2. 23년 4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더라고요.
  3. 본점에서 먹는 느낌 그대로 치즈덕후들은 만족하실 거예요
  4. 마무리


1. 오시는 길

 

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86번 길 3-2 1층 초량역 12번 출구에서 80M

영업시간 : 월~토 10:00 ~ 22:00 / 일 10:00 ~ 21:00

연락처 : 0507-1421-0832

주차장 : 매장 주차장이 별도로 없고 주변 노상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가격이 제법 있습니다. 


2. 23년 4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더라고요.

제가 이 근처에서 학원유 다니기 시작했을 때만 해도 지금 위치에 문토스트가 없었습니다. 어느샌가 뚱땅뚱땅 리모델링을 하더니 문토스트가 들어오더군요.

 

모던한 내부
모던한 매장내부


점심 메뉴가 맨날 똑같아서 고민이었는데 선택지가 늘어난 건 좋은 일이죠 바로 가봤습니다ㅋㅋ 매장은 넓은 편이고 입점한 지 얼마 안 돼서 당연히  깔끔했습니다.

 

매장내부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들은 제법 있는 편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은 제법 있었지만 생각보다 자리는 넉넉했습니다. 송정에 있는 본점에서는 한밤중에 30분 가까이 웨이팅 했었는데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소소한 포토존도 마련돼 있어서 기분내실 분들은 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포토스팟
포토존


3. 본점에서 먹는 느낌 그대로 치즈덕후들은 만족하실 거예요

메뉴는 키오스크로 빠르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광고전광판을 별생각 없이 보고 있었는데 일화가 나옵니다.

 

사장님께서 언젠가 토스트집에 들어가서 치즈를 추가시킨 적이 있는데 추가된 치즈조차 양이 너무 작았다 합니다. 이럴 거면 직접 만들어야겠다고 시작한 게 문토스트였대요ㅋㅋㅋ 넘치는 치즈 아주 칭찬합니다.

 

치즈토스트와 커피
오늘은 온달 1인상입니다.


치즈 없는 설움(?)을 아시는 사장님이셔서 그런지 치즈가 반절이상 차지하고 있습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티브이광고에 나오는 햄버거 광고 같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다 싶으실 거예요ㅋㅋ

 

쭉쭉늘어나는 치즈
면치기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호놀롤롭


계란말이에 케찹소스까지해서 따끈할 때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송도 본점에서 먹는 그 맛이었어요. 다만 제 취향으로는 자주 갈 것 같진 않고 가끔 치즈 고파지면 찾아갈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치즈만 없어진 토스트
항상 치즈만 다먹게 되더라고요?

 

토스트는 만족스러웠지만 음료는 솔직히 다른 커피집이 더 맛있습니다. 토스트를 주문하면 1500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커피는 근처에 텐퍼센트나 컴포즈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뭐.... 토스트집이니까요.

 

4. 마무리

  • 치즈가 맛있었습니다. 
  • 너무 자주 찾아가면 물릴 것 같아요.
  • 역시 본점에서 바다 보면서 먹는 감성인데 그게 안 되니 아쉽습니다.
  • 웨이팅 한다면 과감하게 다른 곳으로 갈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꽤나 유명한 토스트집인 문토스트 초량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하지만 역시나 아쉬운 점은 토스트 자체는 맛있었지만 송정바다를 보며 먹는 게 진정한 묘미인데 흔한 오피스거리에서 먹으니 그 기분이 안 난다는 점이었습니다. 가끔 특색 있는 메뉴를 원하신다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 휴 혼밥하는데 아무도 신경 안 써서 다행이지 뭐니🤣

오늘의 마무리짤
혼밥...단무지가 없어서 다행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