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억하고 싶은 하루
기억하고 싶은 오늘/맛집과 카페

[부산 명지] 어라우즈 로스터리 낙동강 뷰 맛집 인스타 감성 카페 AROUSE ROASTERY

by 엄뇽뇽 2022. 11. 15.
반응형

# 인스타 감성 카페

오늘은 명지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어라우즈 로스터리에 다녀왔습니다 낙동강 뷰가 시원시원해서 운치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밤 시간에 가서 조용했지만 주말 낮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붐빈다고 해요. 인스타 감성 뷰 맛집 어라우즈 로스터즈 다녀온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

  1. 오시는 길
  2. 낙동강 뷰와 은은한 조명
  3. 음료는 음
  4. 마무리

입구 포토존
입구 포토존

 

1. 오시는 길

 

 

주소 : 부산 강서구 르노 삼성대로 630 어라우즈 로스터리
연락처 : 051-271-330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특이사항 : 키즈존 카페이며 야외테이블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주차장 : 입구가 특이하게 골프연습장 건물 밑으로 진입하게 되어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라 좋습니다.

주차장
골프연습장과 주차장

 

 

 


2. 낙동강 뷰와 은은한 조명

일단 주차장이 널찍해서 좋았고요 건물도 통째로 조용하게 있어서 쉬어가기 좋았습니다. 소품이나 이런 걸 봐도 사진 찍기 좋게 만들어 놓은 게 카페의 콘셉트가 돋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카페 설명에는 돌, 자갈이 많으니 조심해달라고 써져있었습니다.

소품이 감성적임
소품이 감성적이에요


층별로 감성적인 공간이 많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명이 은은해서 좋았어요 낮에도 날이 화창하다면 시원한 뷰가 열일할 것 같습니다. 좌식 테이블도 있었는데 앉아서 사진 찍으면 예쁜 사진이 많이 나올 것 같았어요. 사람 많을 때는 자리잡기 힘들 것 같네요.ㅎㅎ

 

2층 내부
2층 공간
좌식자리
좌식 테이블

 

야외 테이블도 많이 있었는데 탁 트인 개방감이 좋았고요 야외 공간에는 반려견도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견이나 아기들도 뛰놀기 좋을 것 같아요. 밤에 조명을 받아서 평소와는 다른 옥색으로 일렁이는 바다도 뭔가 감성적이었어요.

 

야외테이블
야외테이블
옥색 낙동강뷰
옥색으로 일렁이는 낙동강뷰


3. 음료는 음...

메뉴판
메뉴판
음료들
레드레몬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는 쏘쏘 했습니다 커피의 경우는 탄맛이 강한 편이었고요 레드 레모네이드를 마셔봤는데 사실 그냥 사이다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베리 과육이 들어가 있긴 했지만 건포도가 들어가 있는 느낌이라 프레쉬함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만드신 분의 착안점이나 의도가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빵도 메뉴에 있었지만 제가 간 시간에는 종류가 별로 남아있지 않아서 별도로 사진 찍을 게 없었어요.(퇴근길 너무나 서러운 것 ㅠㅠ) 다른 리뷰들을 봤을 때는 무난 무난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서 먹어보게 되면 자료 추가해놓겠습니다.^^

4. 마무리

  • 뷰가 좋은 곳을 찾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 가격은 중상 정도였습니다.
  • 반려견을 데리고 오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 음료는 쏘쏘 합니다.


오늘은 명지 낙동강 뷰 카페 어로우즈 로스터리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음료는 쏘쏘 했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예쁜 사진들을 건져가고 싶으시다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이 명지 이 라인에 뷰가 좋은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같은 라인에 있는 다른 카페에 대한 리뷰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리뷰도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오늘/맛집과 카페] - [부산] 명지 진목 카페 JINMOK 낙동강 리버뷰 밤에는 얼마나 예쁠까요?

 

[부산] 명지 진목 카페 JINMOK 낙동강 리버뷰 밤에는 얼마나 예쁠까요?

# 캠핑장? 이미 감성 충만이에요 오늘은 명지에서 분위기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진목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낮에도 물멍하기 좋은 곳으로 호평이 자자하지만 밤에 다녀온 진목 카페는 또 전혀

gonyong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