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억하고 싶은 하루
기억하고 싶은 오늘/맛집과 카페

남포동 시그니쳐 음료 및 디져트 맛집 "더타임나우" 찾았다 아지트

by 엄뇽뇽 2023. 4. 21.
반응형

# 아기자기한 아지트 갬성 어떠신가요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아지트 감성나는 카페 "더 타임 나우"에서 티타임을 갖고온 이야기를 해드리려합니다. 알록달록 시그니처 음료와 디져트들이 많아서 그냥 커피마시기는 좀 아까운 곳이었어요. 귀여운 마스코트는 덤으로 보고왔답니다.ㅎㅎ

남포동에서 데이트코스나 속닥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

  1. 오시는 길
  2. 아담해서 힐링되는 곳
  3. 알록달록해요.
  4. 마무리

 

1. 오시는 길

주소 : 부산 중구 남포길 14-1 2층

연락처 : 010-8671-427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장 : 상가 안에 위치하고 있어 별도 주차장이 없습니다.

 

2. 아담해서 힐링되는 곳 

오늘 목표는 디져트를 먹고 싶어서 디져트 맛집으로 검색한 곳이었는데 남포동 상가에 입구가 작게 위치하고 있어서 주의깊게 봐야 입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2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매장입구
매장입구

 

카페는 차분한 분위기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어우러져서 앉아서 차를 마시다보면 좀 졸려올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모던한 카페내부
봄봄하군요

 

처음엔 사람들이 많아서 빈테이블이 한 곳만 있었습니다. 분명 들어올때만 하더라도 날씨가 쨍했는데 갑자기 비까지 내려서 똑똑 물떨어지는 소리까지 더해져 더욱 나른할 것 같은 분위기.....가 될줄 알았는데 카페가 정적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왜냐면요

창밖으로 비가 옴
아니 멀쩡하던 하늘에 비가 오다뇨?

 

마스코트가 있거든요 ㅋㅋㅋ 오늘은 울타리 안에서 쉬고 있어서 카페내부를 활보하진 않았지만 존재감이 아주 큽니다. 댕냥이들을 아주 좋아하는 랜선집사인 저는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심장 한대 맞았네요.ㅋㅋ 

 

마스코트 김만두
만두안뇽?

 

 

아주 활발한 아이인 것 같은데 오늘은 밖에 비도 오고 울타리 안에 있어서 뭔가 시무룩해보입니다.😂 관심을 끌어보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도도한 만두였습니다.

 

만두 관심끌려도 노력중
만두는 밀당중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더해서 그림일기도 그릴 수 있게 소소한 재미를 더해놓으셨습니다. 이런거 그냥 못 지나가는 저는 ㄸ손이지만 열심히 그려봤습니다.ㅋㅋㅋ 뭔가 이런것도 포함해서 아지트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림일기 그리기
야자시간에 쌓인 낙서 짬바 나오죠?ㅋㅋㅋ


3. 알록달록해요  

오늘은 무조건 크로플 아니면 크레페를 뿌시겠습니다. >< 메뉴판을 보니 "아 여기 진심이네 ㅋㅋ"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크로플도 맛있어 보이지만 메뉴판 뒤에 있던  원하는 재료를 듬뿍 넣은 크레페도 맛있어보이던데 갈등됩니다.

 

고민하다가 아이스크림까지 먹고싶어서 크로플로 갔습니다.(욕심쟁이)

 

메뉴판
맛있어보이는 디져트들

 

음료는 원래 커피로 하려다가 하나하나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시원하게 찍혀있는 음료들을 보고있으니 오늘은 음료도 이쪽으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메뉴판2
알록달록한 음료들
오늘의 한상
오늘의 한상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을 받았습니다. 크로플은 주문한 다음 굽기때문에 10분에서 15분정도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길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트로피컬한 색감이 예뻤던 하와이안 오렌지에이드는 오렌지보다는 밑에 깔린 패션후르츠 맛이 메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패션후르츠 과육이 새콤했지만 끝맛은 많이 달달했어요. ㅎㅎ 얼음이 잘그락 거리면서 청량하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하와이안 오렌지 에이드
하와이안 오렌지 에이드

퍼플티는 허브와 블루베리가 들어간 티였습니다. 이건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은데 티라서 그런지 맛이 연하고 삼삼합니다. 확실히 허브향이 향긋하고 끝에는 블루베리맛이 달콤하게 났지만 디져트가 아무래도 맛이 강하다보니 디져트 먹은 다음 마시면 아무맛도 안 나서 좀 아쉬웠습니다. 

 

싱거운 거 싫어하는 여치니입맛에는 더 안 맞았던 것 같아요. 퍼플티를 드신다면 온전히 티만 드셔야 본연의 향기를 즐길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퍼플티
삼삼한 맛 = 퍼플티

 

크로플 정확하게는 크크로로플플은 바삭한 크로플에 생크림 하나 쵸코크림 하나가 올려져있었는데 방금 구워서 바삭한 크로플에 싱싱했던 딸기나 아이스크림을 곁들여먹으니 부족한 당분 순식간에 다 채우는 만족감이 있었습니다. ㅎㅎ 반죽이 맛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크로플
크크로로플플 ㅋㅋ루핑팡퐁?
크로플에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빼놓을 수 없죠

 

4. 마무리

  • 디져트가 맛있어요
  •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 입구가 좀 찾기 힘듭니다.
  • 때에 따라선 강아지가 매장에 돌아다니는데 이런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디져트 맛집 "더 타임 나우"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다양한 시그니쳐음료와 디져트 메뉴가 사장님께서 메뉴에 신경 많이 쓰시는구나 생각이 들었는데 크로플이 특히 맛있었어요.ㅎㅎ 마스코트인 만두도 귀엽고 소소한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반대로 강아지를 싫어하신다면 좀 부담스러우실 것 같아요. 

 

오늘의 한줄평 : 개드립 커여워!!!!!!!!

오늘의 마무리짤
만두는 아니지만 커여워!!!!!!!!!!!

 

 

 

 

 

 

댓글